본문 바로가기
맛집/빵집+간식

빵 맛집 세종 이한빵집 가볼만한곳 빵지순례 필수 코스

by 눌랑 2023. 3. 30.
반응형

오늘 소개할 빵 맛집은 세종 이한빵집 입니다! 이미 유명한 빵집으로 주말이면 가게 밖까지 줄이 길게 늘어선 곳이에요. 저는 빵순이 치고 꽤나 늦게 가보았는데 정말 후회했어요. 왜 이제서야 와봤나! 평소 빵을 좋아하지 않아도 눈이 휘둥그레질 좋은 빵을 만날 수 있는 가볼만한곳이에요.

 

이한빵집 / 세종 빵 맛집 가볼만한곳

  • (방문일자) 2023. 3. 7.
  •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마음로 272-3
  • (주차정보) 고운에듀 프라자 상가건물 지하주차장
  • (영업시간) 화~토 09:00 ~ 16:00  ※ 모든 빵 소진 시 영업 종료
  • (휴무일) 매주 일~월 정기휴무
  • (방문횟수) 1회
  • (주문메뉴) 올리브 푸가스, 치즈 감자 통밀 깜빠뉴, 단호박 크림치즈 깜빠뉴, 검정깨 깜빠뉴

빵 맛집 이한빵집 웨이팅

 

저는 평일 오전 10시 40분 쯤 세종 빵 맛집 이한빵집에 방문했어요.

 

다행히 줄도 없고 매장 내에도 2~3명 정도 있는 상황이었어요!

 

빵 맛집 이한빵집 빵종류

 

 

어딘가 허전한 빵 매대!!

 

 

 

빵 맛집 이한빵집 빵종류 크루아상

 

아직 빵이 나오는 중이라 그런지 비어있는 곳이 꽤 많았어요.

하단 가운데의 검정깨 깜빠뉴 너무 공룡 알 같이 생긴게 귀여워서 집었어요!

 

물론 맛도 있을 것 같고요.

무려 검정꺠 감빠뉴라니!!

 

그 옆옆에 허니크림치즈 바게트 볼도 맛있어 보이지만

많이 사면 또 냉동실로 가야하니 신중히 신중히 골랐어요.

 

 

빵 맛집 이한빵집 빵종류 치아바타

 

첫번째 칸에는 식빵류가 있어요.

공주밤 식빵이 인기가 많던데, 저는 일단 식빵류는 패스 했습니다!

 

중간에는 버터 프레첼과 프레첼, 크루아상이!

다음에는 크루아상을 꼭 먹어보고 싶어요.

(크루아상 러버~~)

 

마지막 칸에는 소금빵과 올리브 포카치아,

올리브 치아바타와 플레인 치아바타가 먹음직스럽게 쌓여 있어요.

 

휴우..

진짜 건강빵 좋아하는 저 눈 돌아갑니다.

 

고운동으로 이사오고 싶어지는 이 곳..

지점 좀 내주시면 안될까요~!!!

 

 

빵 맛집 이한빵집빵 맛집 이한빵집 빵종류

 

 

아직 나오지 않은 것인지 이미 팔려나간 것인지

빵 나오는 시간 보면 8시 40~50분에 나오는 빵들인데(홓밀빵류)

이미.. 가버린 거겠죠? ㅠㅠㅠㅠ

 

호밀빵이 이렇게 다 사라지다니 진짜 맛있나봐요.

 

첫번쨰 칸에는 연유 밤 바게트와 할라피뇨 소세지

두번째 칸에는 건과일 통밀빵과 소세지 빵, 브라우니가 남아있어요.

 

 

 

빵 맛집 이한빵집 크렌베리 바게트

 

눈 돌아가는 깜빠뉴와 바게트 라인!!!

크렌베리 바게트가 최애인 분들이 많던데 다음에는 꼭 구매해봐야겠어요.

 

초코깜빠뉴와 씨앗깜빠뉴도 너무나 탐스러워요.

 

 

 

 

 

 

 

 

빵 맛집 이한빵집 바게트

 

첫번째 칸의 단호박 크림치즈 깜빠뉴와 치즈 감자 통밀깜빠뉴를 겟!

 

사실... 치즈 감자 통밀깜빠뉴가 아닌 옥수수 브리오쉬를 사고 싶었던 건데.. 

잘못 집었나봐요 ㅎㅎㅎㅎ

 

아래칸의 통밀바게트와 조리바게트도 너무나 먹음직해요 ㅠㅠ

비주얼이 진짜..프랑스 빵인가..

사장님께 제빵을 배우고 싶어요(그치만 이렇게 만들진 못하겠죠 ㅎㅎㅎㅎ)

 

 

빵 맛집 이한빵집 치즈 푸가스빵 맛집 이한빵집 올리브 푸가스

 

맛있는 빵들 사이에서 행복한 고민을 하는 사이 나온 푸가스들!!!!

진짜 탐스럽고 ㅠㅠ하 맘같아선 진짜 다 사고 싶었는데

얘네 진짜 크기가 장난이 아니예요;;;

 

사고 싶어도 다 못 먹을 걸 아니까 ㅠㅠ자제하며 진짜 신중히 고르게 되더라고요.

 

근데 진짜 놀라운 건 이렇게 실한 빵이 3,500원....

 

믿겨지시나요?

 

 

독보적으로 맛있는 데다가 비주얼깡패에 양도 실하고 가격까지 저렴하다니

이한빵집을 안 찾을 이유가 없는 거죠..진짜 최고최고 입니다!!

 

 

빵 맛집 이한빵집 음료 메뉴

세종 빵 맛집 이한빵집 음료 메뉴

 

오른쪽에 놓인 통실 통실한 빵들이 제가 구매한 녀석들 이에요.

 

종이봉투는 별도 100원이니 장바구니를 챙겨가도 좋을 것 같아요.

(그만큼 많이 살 테니까 ^^)

 

빵만 진열되어 있지만 커피류와 음료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빵이 맛있으니 음료도 맛있을 것 같은 이곳..

그치만 오늘은 패-쓰입니다.ㅠㅠ

 

 

 

빵 맛집 이한빵집

 

 

예약하신 빵은 이곳에 별도로 보관 중인 것 같아요.

가져가시지 말라고 간곡히 적혀있어요 ㅎ ㅎㅎ

주말의 치열한 경쟁 속에 집어가신 분이 계셨나 봐요.

 

 

빵 맛집 이한빵집

 

생딸기청 딸기라떼도 판매한다고 해요.

이제 시즌이 끝나가니 맛보고 싶다면 지금입니다!

 

그 옆에는 빵나오는 시간이 적혀있어요.

 

 

세종 빵 맛집 이한빵집 빵 나오는 시간

이한빵집 빵 나오는 시간

 

중요하니까 크게 한 번 더..!

 

발효실과 오븐 상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이날 10시 40분 근처에 갔는데 올리브푸가스와 치즈 푸가스가 나오고 있었고

시골 깜빠뉴들도 나와 있었어요.

 

평일이라 좀 더 빨랐던 걸수도! 있구요 ㅎㅎ

 

 

빵 맛집 이한빵집 휴무일

 

이한빵집 휴무일

 

 

세종 빵 맛집 이한빵집의 휴무일은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이에요!

 

 

이한빵집 원재료 식빵 가격

 

식빵에 들어가는 원재료명과 가격이 적혀 있어요.

소금, 설탕, 버터, 우유, 계란 류가 들어가는지 아닌지!

다이어트와 비건하시는 분들, 당 관리하시는 분들께는 아주아주 중요한 정보!

 

이한빵집의 대부분의 빵에는 계란과 버터, 우유가 안 들어간다고해요.

적혀있지 않은 빵에 대해 궁금하다면 별도로 문의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

 

 

이한빵집 올리브 푸가스 (3,500원)

이한빵집 올리브 푸가스

 

차 안에서 따뜻할 때 뜯어먹어서...

많이 작아졌어요^^^^;;;

 

작아졌는데도 크네요..

올리브 양 실화인지..

이 가격 실화..??

 

ㅠㅠㅠ너무 맛있어요

 

올리브가 많이 들어 있어 짭짤하고 고소해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바삭바삭해져요!

 

 

푸가스 뜻?

푸가스는 프랑스 남부의 프로방스에서 만들기 시작한 나뭇잎 모양의 납작한 빵입니다.
올리브유와 허브 등을 넣어 만들어요.

 

 

 

이한빵집 단호박 크림치즈 깜빠뉴 (4,000원)

이한빵집 단호박 크림치즈 깜빠뉴

 

이 친구도 작아졌어요..

ㅎㅎㅎㅎㅎ

 

차에서 진짜 으어어어 너무 너무 맛있어어어어 ㅠㅠㅠ하면서 먹었어요.

따듯할때 뜯어 먹는 갓 나온 방 맛 ㅠㅠ다들 아시쥬??

 

이 단호박 크림치즈 깜빠뉴는 특히나 호박과 치즈 조합이라 너무너무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미쳤어요!

제발 꼭! 드셔보세요~~~~~

 

 

이한빵집 단호박 크림치즈 깜빠뉴

 

 

휴 진짜 실하고 미친 이한빵집 빵 ㅠㅠ

단호박과 크림치즈가 마구마구 들어있습니다..

 

따뜻할 때 가져온 빵과 무스가 들어간 크림치즈 빵은 커팅을 안해주셨고

집에 와서 제가 마구 잘랐습니다..ㅎㅎㅎ

 

 

 

 

 

 

이한빵집 깜빠뉴

왼쪽부터 올리브 푸가스, 단호박 크림치즈 깜빠뉴, 치즈 감자 통밀 깜빠뉴, 검정꺠 깜빠뉴 입니다!

(어쩌다보니 까맙뉴만 3종류 ㅎㅎㅎ)

 

검정꺠 깜빠뉴와 치즈감자 통빌깜빠뉴는...

커팅 해오고 차 안에서 마구 먹어버려서 통으로 된 사진이 없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갓 나온 빵들 다 너무 맛있었고!

 

검정깨 깜빠뉴는 다른 깜빠뉴에 비해 더 쫄깃쫄깃하고 고소해요!

치즈 감자 통밀 깜빠뉴는 감자와 치즈 조합이 딱 살찌는 맛있는 맛! 속세의 맛입니다.

따듯할 때 바로 먹으면 감자가 포슬포슬 하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그치만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맛은 있어요!!)

 

원래 집어오려던 옥수수 브리오쉬가 아닌 탓일까요..??ㅎㅎㅎㅎ

 

 

 

< 총평 > 무조건 가봐야 하는 세종 가볼만한 곳 빵 맛집 이한빵집!!

  • (장점) 빵 종류가 다양해요. 건강한 빵이 많아요. 맛있어요. 푸짐해요. 저렴해요.
  • (단점) 주말 웨이팅이 엄청나요. 빵이 한 번에 다 나와있지 않아요.(원하시는 빵이 있다면 미리 예약하시길~!!)
  •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완전~~ 집 앞이 아닌 것이 너무 다행이면서도 슬프네요 ㅠㅠ

 


[ 오늘의 노랑 ]

 

오늘의 노랑
창가에 서 있는 노랑 (2023. 3. 7.)

 

노랑은 저의 소중한 반려묘입니다.

하루하루 기억하기 위해 모든 포스트에 함께 기록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