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술집

[세종시 나성동 맛집] 차이킹&북경오리 - 런치코스, 가족식사, 모임 · 회식장소 추천! 고급 중식당

by 눌랑 2022. 12. 17.
반응형

연말 회식과 모임으로 정신없이 바쁜 요즘! 중식 코스요리도 빠질 수 없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오늘 소개할 나성동 차이킹은 이미 아실 분들은 아시는 세종 맛집 중식당 이예요 :) 오늘은 많은 메뉴 중에서도 런치코스 A를 리뷰해보려 해요. 혹시나 고민하고 계시다면 참고해주세요!

 

차이킹&북경오리 / 세종 나성동 중식 코스요리, 건강한 중국요리!

  • (방문일자) `22. 12. 15.
  •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남로 7-16, 신영드림타워
  • (주차정보) 신영드림타워 건물 지하주차장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4:30 ~ 16:3
  • (방문횟수) 2회
  • (주문메뉴) 런치코스 A

런치코스 A (인당 25,000원)

세종 맛집 나성동 차이킹 북경오리 중식 코스 요리

 

차이킹의 기본찬이예요!

간이 세지 않았어요.

 

 

차이킹의 런치 코스는 A부터 C까지 총 세종류예요.

각각 25,000원, 30,000원, 40,000원으로 B코스부터 북경오리와 오리고추잡채가 추가돼요!

 

제가 주문한 A코스는 가장 저렴한 인당 25,000원으로

7종류의 음식이 차례대로 제공돼요.

 

해파리냉채, 금사게살스프, 팔보채, 유린기, 탕수육, 식사류(짜장, 짬뽕, 볶음밥 3종 중 택 1), 후식 순으로 나와요.

 

나온 순서대로 보여드릴게요!

 

해파리냉채 (런치코스 A, 첫번째 코스요리)

세종 맛집 나성동 차이킹 북경오리 중식 코스 요리

 

런치 코스의 첫번째 요리! 

해파리 냉채예요.

 

상큼하고 야들야들 오소속 씹히는 식감이 낯선 해파리 냉채.

어릴 땐 해파리를 먹다니 뭔가 이질적이고 괴상한 기분이 들어 꺼렸는데

다 큰 지금은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 ㅎ ㅎ

 

상큼한 소스가 입맛을 돋우어서 에피타이저로 제격인 것 같아요.

 

 

금사게살스프 (런치코스 A, 두번째 코스요리)

세종 맛집 나성동 차이킹 북경오리 중식 코스 요리

 

 

금사게살스프가 무엇인지 이름만봐선 팍 와닿지 않았는데

익숙한 맛이었어요!

고오급진 계란탕 맛?!

 

그리고 위에 얹어진 아마도 금사..이 친구가 바삭하니 식감좋고 꼬수워서 맛도 있더라구요.

 

만족스러웠어요! 

 

뒤에 나올 음식이 있으니 양조절을 위해 다 먹지 않고 식사 내내 계속 곁들여 먹었어요.

 

 

팔보채 (런치코스 A, 세번째 코스요리)

세종 맛집 나성동 차이킹 북경오리 중식 코스 요리

 

팔보채 뜻은?

여덟가지 귀한 재료를 써서 만든 요리. 여덟재료는 오징어, 새우, 소라, 해삼, 표고버섯, 닭고기, 해삼 등이 들어한다.

차이킹의 팔보채에는 새우, 오징어, 해삼, 표고버섯, 청경채 등이 들어있었어요.

 

많이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유린기 (런치코스 A, 네번째 코스요리)

세종 맛집 나성동 차이킹 북경오리 중식 코스 요리 유린기

 

네번째 요리는 유린기예요.

 

 

같이 식사한 분들이 꿔바로우인 줄 알았는데 돼지가 아닌 닭고기였습니다!

 

유린기 뜻은?

기름을 뿌린 닭고기. 튀긴 닭고기를 고추를 곁들인 간장양념과 함께 먹는 요리.

얇고 바삭하여 꿔바로우 비슷하지만

달달함보단 짭짤함이 더 많이 나고 고기가 담백햇어요!

 

 

 

탕수육 (런치코스 A, 다섯번째 코스요리)

세종 맛집 나성동 차이킹 북경오리 중식 코스 요리 탕수육

 

탕수육 정말 기대를 안했는데 너어어무 맛있었어요!!

나중에 차이킹 탕수육만 따로 먹고픈 정도~~

 

원래 탕수육을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상큼달달하니 너무나 취향이었어요.

고기도 꽤 도톰하니 튀김옷먹는 느낌도 안 들고 좋았어요 ㅎㅎ

 

차이킹에서 한가지 메뉴만 골라야 한다면 저는 요 탕수육을 고를 것 같아요.

강추입니다!!!

 

 

식사 / 볶음밥 (런치코스 A, 여섯번째 코스요리, 3종류 중 택 1)

세종 맛집 나성동 차이킹 북경오리 중식 코스 요리 볶음밥

 

짜장과 볶음밥 중 갈팔징팡하다가 고른 볶음밥!

 

전혀 기름지지 않고 너무 맛있던 볶음밥.

 

매우 잘한 선택이었어요!

 

 

 

짬뽕국물 (볶음밥과 함께 제공)

세종 맛집 나성동 차이킹 북경오리 중식 코스 요리 짬뽕

 

볶음밥과 함께나온 짬뽕국물.

 

과하게 맵거나 짜지 않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후식 (런치코스 A, 마지막 일곱번째 코스요리)

세종 맛집 나성동 차이킹 북경오리 중식 코스 요리 후식

 

후식으로 나온 요거트맛? 아이스크림!

일반 바닐라 아이스크림보다 상큼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 총평 > '건강한 중국요리'라는 타이틀에 딱 맞는, 속이 편안하게 맛있는 중식집!

 - (장점) 모든 음식이 기름쩐내 없이 신선하고 맛있어요. 가성비도 좋다고 느꼈어요. 룸이 구비되어 모임하기 좋아요.

 - (단점) 딱히 없는 것 같습니다..!!!

 

원래 점심에 중식 먹으면 저녁 때까지 속이 더부룩한데 전혀 그렇지 않았던 차이킹의 코스요리들..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다시 오고 싶은 곳이예요. :)

 

회식이나 모임장소를 못 정해 고민이시라면,

나성동의 차이킹을 강력히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