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술집

코이라멘 세종 혼밥 식당 새롬동 맛집

by 눌랑 2024. 6. 17.
반응형

출장이나 정서적인 이유 등 혼밥해야하는 날이 있어요. 요즘은 1인 테이블도 많지만 혼밥하기 특히 좋은 식당들이 있어요. 코이라멘 새롬점은 바테이블과 1~2인 테이블이 많아 혼밥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식당이었어요. 대부분 15시부터 브레이크타임인데 15시 30분부터 브레이크타임이라 애매하게 늦은 점심을 먹기도 좋았어요.

 

- 이 포스트는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세종 혼밥 맛집 코이라멘

 

코이라멘 새롬점

  • (방문일자) 2024. 6.
  •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새롬로 26, 1층
  • (주차정보) 새뜸마을 13단지 상가전용 주차장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 (휴무일) 주중무휴
  • (방문횟수) 1회
  • (주문메뉴) 오리지날 라멘

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

 

 

 

세종 코이라멘 새롬점은 새롬동 새뜸마을13단지 트리쉐이드 상가에 있어요.

 

팔공티 옆이에요!

 

 

근처 러스틱 베이커리를 자주 가는 편인데

 

보기만하다가 드디어 첫 방문을 했어요.

 

 

세종 새롬동 코이라멘 메뉴

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

 

 

코이라멘에서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요.

 

오리지날 라멘, 매운라멘, 차슈덮밥, 마제소바, 중화소바 등

 

한 그릇 음식과 가라아게류가 있어요.

 

 

 

코이라멘은 한국 기업으로 일본에 지불되는 로열티나 수수료가 없다고 해요.

 

또 국내산 식자재만으로 자체개발 및 제조하고 있다하니

 

방사능 오염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일본산 식재료에 대한 불안감이 있는데 이렇게 안내를 해주니 훨씬 좋더라고요.

 

 

 

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

 

 

코이라멘 새롬점 매장은 세로로 긴 형태예요.

 

입장 후 왼쪽은 2인테이블, 오른쪽은 바테이블이에요.

 

 

 

 

라멘 맛있게 먹는 법

 

 

코이라멘 맛있게 먹는 법!

 

1. 오리지널 그대로 먹기

 

2. 반쯤 먹은 후 마늘짜개로 마늘 하나를 넣어 먹기

 

3. 깨를 갈아 넣어 먹기

 

4. 마지막 몇 젓가락과 함께 초생각을 먹기

 

 

처음 방문했으니 대표메뉴를 주문했고

 

맛있게 먹는 법대로 먹어봤어요!

 

 

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 메뉴

 

 

코이라멘에서 반찬은 셀프예요.

 

 

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 셀프바

 

 

마늘과 마늘짜개, 밥, 반찬들이 셀프바에 놓여 있어요.

 

 

 

코이라멘 오리지날 라멘 (10,500원)

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
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

 

 

주문 후 음식 나오는데 6분 걸렸어요.

 

식사시간이 지나 더 빨랐을 것 같아요.

 

 

 

코이라멘은 주문시 국물 간을 싱겁게, 더 짜게, 면의 양 등을

 

직접 고를 수 있어 좋았는데요.

 

저는 처음 방문이라 오리지날 그대로 주문했어요.

 

 

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

 

 

뽀얗고 진한 국물이 인상적이에요.

 

고소하고 사골 맛이 나는 국물이었어요.

 

 

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

 

 

불향 나는 차슈는 부드러운 부위와

 

조금 뻑뻑한 부위가 골고루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원래 뻑살을 좋아해서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

 

 

면발은 적당히 쫄깃하고

 

계란장이 짭짤하고 달큰하니 맛있었어요!

 

 

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마늘짜개

 

 

반쯤 먹고 마늘짜개로 마늘을 넣어봤어요.

 

오!

 

좀 더 한식같은 맛으로 변했어요.

 

저는 이 마늘 넣은 버전이 제일 취향에 맞더라고요.

 

 

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세종 새롬동 맛집 코이라멘

 

 

 

깨는 너무 소심하게 넣었나 별 맛의 차이를 못 느꼈고

 

초생강은 워낙 향이 강해서

 

초생강 맛 그대로 였어요.

 

 

 

 

< 총평 > 고소하고 부드러운 라멘, 혼밥하기 좋은 맛집

  • (장점) 혼밥하기 좋아요. 사장님이 친절해요. 셀프바가 갖춰져 있어요.
  • (단점) 매장이 좁아 단체로 오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