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카카오톡 선물하기] BBQ 치킨 기프티콘 주문 - 황금올리브 반반+크림치즈볼+콜라

by 눌랑 2022. 12. 6.
반응형

여러분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주로 무엇을 주고 받으시나요? 저는 가장 많이 많은 게 스타벅스 등 음료 교환권, 그 다음이 치킨이예요. 오늘 포스팅하는 BBQ 치킨 기프티콘도 그 중 하나죠. 감사는 전하고 싶고 취향파악 할 정도로 가까운 사이는 아닐 때 커피와 치킨이 오가는 것 같아요.

 

 

  • (사용일자) `22. 11. 26.
  • (브랜드) BBQ치킨
  • (품명/색상) 황금올리브 반반+크림치즈볼+콜라 1.25L
  • (구매처) BBQ치킨 세종소담점

 

카카오톡 선물하기 BBQ치킨 황금올리브 크림치즈볼 코카콜라

 

 

올 여름에 받았던 BBQ치킨 기프티콘!

저는 이상하게 기프티콘은 몇 달 묵혔다 사용하게 되더라구요..ㅎㅎㅎ

주신 마음을 간직하고 싶어 그런걸까요?

 

주말을 맞이해 치킨데이를 갖기로 결정,

BBQ 세종소담점에 포장 주문을 했어요.

 

가족이 집에 오는 길에 픽업하기로 해서 포장으로 했고,

그래서 배달비는 들지 않았어요.

 

기프티콘 사용은

전화주문 시 기프티콘 번호를 불러드리는 고전적인 방법으로 했답니다!

 

포장이라 집주소를 부를 일도 없기 때문에

앱을 활용한 온라인 주문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끝났어요.

 

 

 

BBQ치킨 황금올리브 반반+크림치즈볼+콜라 1.25L (28,500원) /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티콘

카카오톡 선물하기 BBQ치킨 기프티콘 후라이드

 

먼저 BBQ치킨 황금올리브 후라이드 입니다.

4조각이 들어있었어요.. : 0..

 

왜이렇게 허전하고 적어보일까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BBQ치킨 후라이드

 

좀 더 돌려봐도 여전히 감출 수 없는 허전한 느낌..

 

ㅠㅠ

충격받은 나머지 기프티콘용 닭이 따로 있는 건가 소심한 의심을 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BBQ치킨 황금올리브 양념

 

 

다행히 양념에는 좀더 여러조각이 들어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분배에 실패하신걸로..?흑흑

 

치킨값은 이제 22,000원 대로 올라왔는데

닭의 크기는 갈수록 작아지는 것 같은 이 느낌..

 

 

BBQ치킨 크림치즈볼

카카오톡 선물하기 BBQ치킨 크림치즈볼 기프티콘

 

종이봉투에 담겨온 크림치즈볼 5개.

아직 따끈따끈해요.

 

치즈볼은 역시 뜨거울 때 먹어줘야하지 않겠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BBQ치킨 크림치즈볼 기프티콘

 

겉이 바삭하긴하지만

형태 유지력이 약하고 상당히 물렁물렁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BBQ치킨 크림치즈볼 기프티콘

 

속에는 크림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요.

달달하고 바삭해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저는 크림치즈볼다는 일반 치즈볼을 더 좋아해요. (물론 모든 치즈볼은 옳다고 생각합니다. 선호도의 차이일 뿐!)

뜨거울 때 녹아내리는 것 보다 쭉 늘어나는게 더 맛있어 보이기도 하고

크림치즈는 달달, 일반치즈는 달큰짭짤해서 그런 것 같아요.

 

 

다 적고 보니 콜라 사진은 없네요.?! 콜라는 코카콜라 1.25L 입니다

모두가 아는 그 맛~~

 

총평 : 역시 치킨은 점바점! 무난한 선물이예요.

  • (맛) 후라이드가 양념보다 짭짤했어요. 후라이드는 기분좋게 바삭했어요. 양념은 달큰하고 촉촉한 편이예요. 바삭X    ※ 세종소담점에 대한 리뷰입니다.
  • (장점) 전국 어디에나 있는 BBQ치킨(도서벽지 제외..), 호불호 적은 무난무난한 맛
  •  (단점) 인근에 맛있는 지점이 없다면 기프티콘 사용이 한참 걸릴 수 있음(제 얘기...일부러 다른 동에서 시켰어요..ㅎ)

 

이것저것 적어놓았지만, 결론은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마음을 전해주셔서 오늘도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선뭉해주신 모든 분들 고마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