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닥스/제품후기] 닥스ACC 여성 블랙 렉스퍼 머플러 - 머플러 쉽게 매는 법! 자석 쁘띠 머플러 추천

by 눌랑 2022. 12. 10.
반응형

즐거운 주말이 시작되었어요 :) 오늘은 닥스의 천연모 머플러, 닥스ACC 여성 블랙 렉스퍼 머플러를 소개하고자 해요. 지인분께 선물 받았는데 정말 부드럽고 따뜻해서 얼른 추천해드리고 싶었어요! 구매는 대전신세계 닥스 매장에서 하신 것으로 알고 있어요.

 

인터넷 구매도 가능한 것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

 

 

닥스 여성 블랙 렉스퍼 머플러 / 자석 여밈으로 편하고 따뜻한 쁘띠 머플러

 

  • (수령일자) `22. 12. 4.
  • (브랜드) 닥스ACC 
  • (품명/색상) 여성 블랙 렉스퍼 머플러 (DBMU 2F985 BK)
  • (구매처) 대전 신세계

 

닥스 머플러 여성 렉스퍼 쁘띠 머플러

 

넘나 고급스럽고 예쁜 닥스 포장상자!

가을 겨울에 더 따뜻하고 포근해 보이는 색감 같아요 :)

 

 

닥스 머플러 여성 렉스퍼 쁘띠 머플러

 

리본을 풀면 심플한 닥스로고만 남아요.

 

닥스 머플러 여성 렉스퍼 쁘띠 머플러

 

오늘의 주인공!

 

닥스 여성 블랙 렉스퍼 머플러예요.

 

보기에도 엄청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요..

 

 

닥스 머플러 여성 렉스퍼 쁘띠 머플러

 

 

택에는 교황, 환불, A/S에 대한 안내가 적혀있어요.

 

 

닥스 머플러 여성 렉스퍼 쁘띠 머플러

 

 

1894년 영국에서 설립된 닥스.

 

지금은 일본으로 브랜드 소유권이 넘어갔지만, 영국 왕실 인증 허가 브랜드(로얄 워런트)라고 해요.

 

 

 

닥스 머플러 여성 렉스퍼 쁘띠 머플러

 

종이봉투 안에 두장의 카드가 들어있어요.

 

 

닥스 머플러 여성 렉스퍼 쁘띠 머플러

 

정품카드.

 

마모, 오염, 이염 A/S가 불가라면..

이 제품으로 가능한 AS는 무엇일지..?!

조금 의문이 들었습니다 ㅎㅎ 자석이 불량인 제품..??

 

 

 

닥스 머플러 여성 렉스퍼 쁘띠 머플러

 

닥스 렉스퍼 머플러예요.

검은 색이라 실제의 색감이 온전히 잘 안 담기더라고요 ㅠㅠ

 

 

닥스 머플러 여성 렉스퍼 쁘띠 머플러

 

실제로는 이렇게 번쩍이는 색감이 아니라 차분한 블랙이에요.

 

 

 

 

머플러 쉽게 매는 법!

 

닥스 머플러 여성 렉스퍼 쁘띠 머플러

 

바로 자석이 내장된 머플러를 사는 것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또는 쏙 집어넣어 맬 수 있는 쁘띠 머플러를 구매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닥스 여성 블랙 렉스퍼 머플러는 머플러 양 끝 부분에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서

 

별도로 맬 필요 없이 간편하게 착! 붙이면 된답니다.

 

 

자석부위를 찍었지만 당연하게도 사진에 보이진 않네요 ㅎ ㅎ

 

 

닥스 머플러 여성 렉스퍼 쁘띠 머플러

 

머플러 구석에 닥스 택이 붙어있어요.

 

정말 잘 숨어 있기 때문에 잘 보이지 않고..

 

촬영하려고 열심히 파해쳐도 계속 숨더라구요 ㅠㅠㅋㅋㅋㅋ

 

 

 

닥스 머플러 여성 렉스퍼 쁘띠 머플러

 

간신히 찍어본 닥스 라벨.

 

정말 보들보들하고 따듯해서 한겨울 내내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요즘은 에코퍼가 대세인데 이렇게 토끼의 천연모피를 활용한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 맞는지 조심스럽지만,

소중한 분께 선물로 받았으니 감사히 사용하려고 해요.

 

선물로 고민 중이시라면 받으실 분께서 평소 환경이나 동물권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지 한 번 살펴보시고 드리는게 좋을 것 같아요!

 

 

총평 : 사용하기 간편하고 따뜻하고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기분 좋은 머플러선물

  •  (장점) 머플러의 기능성을 다 갖추고 있으며 자석여밈으로 편리함까지!
  •  (단점) 동물권을 소중히 여기는 분들, 토끼를 반려하시는 분들..께는 선물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