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빵집+간식

코스트코 냉동피자 추천 리스토란테 에어프라이어로 데우기

by 눌랑 2024. 5. 7.
반응형

맛있고 가성비 좋은 냉동피자가 참 많은데요. 한동안 우주인피자에 빠져서 많이 사먹었어요. 오늘 소개하는 코스트코 냉동피자는 이미 추천상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리스토란테 피자인데요. 가격은 우주인피자에 비해 훨씬 저렴한데 맛도 있어서 정착한 냉동피자예요.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고 빠르게 데울 수 있어요.

 

- 이 포스트는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코스트코 냉동피자 추천 리스토란테 영양성분

 

 

코스트코에 가면 잔뜩 쌓여있는 리스토란테 피자예요.

 

한때 리스토란테 대란으로?ㅎㅎ 텅텅 비어있는 날도 많았다는데요.

 

지금은 넉넉하게 쟁여져 있어 여유롭게 구매 가능해요.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모짜렐라 피자 (26,990원)

코스트코 냉동피자 추천 리스토란테 영양성분코스트코 냉동피자 추천 리스토란테 영양성분

 

코스트코답게 대용량인데요.

 

냉동피자 3개입 1상자를 묶어

 

2상자, 즉 6개입에 26,990원이에요.

 

피자 한 판에 약 4,500원인 셈이에요.

 

 

코스트코 냉동피자 추천 리스토란테 영양성분

 

 

코스트코 냉동피자 리스토란테 모짜렐라 피자의 포장지에는

 

다양한 언어로 제품 내용이 표시되어 있어요.

 

한국어는 오른쪽에 프린트돼 있어요.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칼로리

코스트코 냉동피자 리스토란테 칼로리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냉동피자의 칼로리는

 

100g당 238kcal, 1판에 846kcal예요.

 

 

일반적인 피자에 비해 적은 칼로리지만

 

씬피자인 점을 감안하면 부담될 수 있는 칼로리죠.

 

양으로 치면 한 판 뚝딱인데..

 

칼로리 보면 한 판을 먹기는 부담스러워요 ㅎㅎㅎㅎ

 

코스트코 냉동피자 리스토란테 모짜렐라 피자 원재료 및 함량

코스트코 냉동피자 원재료명

 

 

 

한국어 영양정보에는 1판에 828,8kcal이라고 적혀있는데요.

 

열량 표기하는 방식에 차이가 있는걸까요?

 

아주 큰 차이는 아니지만 한국버전이 미묘하게 적게 표시하고 있어요.

 

 

의외로 단백질이 66%나 함유돼있어요.

 

 

리스토란테 피자의 주 원재료는 다음과 같아요.

 

밀가루, 모짜렐라 치즈, 토마토 퓨레, 방울토마토, 정제수, 토마토농축, 유채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바질, 효모, 정제소금, 설탕, 파슬리, 페코리노치즈, 마늘, 양파, 오레가노, 후추, 레몬주스, 파프리카, 구운양파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냉동피자의 생산국은 독일이에요.

 

 

코스트코 냉동피자 유통기한

 

 

 

유통기한은 1년 정도로 넉넉한 편이에요.

 

물론 유통기한이 도래하기 전에 금방 사라지겠지만요.

 

ㅎㅎㅎㅎ

 

 

코스트코 냉동피자 추천코스트코 냉동피자 추천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는

 

이렇게 종이상자 안에 개별포장된 피자가 한 판씩

 

총 3판 들어있어요.

 

과대포장 없이 간결한 포장이에요.

 

 

씬피자인 만큼 두께는 얇은 편이에요.

 

 

코스트코 냉동피자 추천코스트코 냉동피자 추천
코스트코 냉동피자 추천코스트코 냉동피자 추천

 

 

저는 종이상자가 부피를 많이 차지하는 듯 해서

 

리스토란테 피자들을 모아 지퍼백에 포장했어요.

 

 

 

냉동피자 에어프라이어 데우기 조리법

 

 

굉장히 심플하게 생긴 리스토란테 피자.

 

장난감 같아보이기도 하는데요.

 

과연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했어요.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기대됐어요!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에어프라이어 데우기 방법

냉동피자 에어프라이어 데우기 조리법냉동피자 에어프라이어 데우기 조리법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리스토란테 냉동피자는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해요.

 

별도의 해동없이 피자 피닐을 제거하고

 

종이호일을 깐 후 180도에 6~8분간 데워주면 돼요.

 

 

종이호일은 건강 문제로 안쓰는 분도 계시는데요.

 

저는 생각만하고 실천이 잘 안되더라고요 ㅠㅠ

 

에어프라이어 세척이 넘 번거로워서 ㅎㅎㅎ오븐을 살까봐요.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냉동피자는 오븐과 전자레인지, 프라이팬 조리도 가능해요.

 

 

 

  1. 오븐 : 해동 없이 비닐 제거 후 200도 예열 오븐에 10~12분간 조리
  2. 전자레인지 : 상온에서 15분간 해동 후 비닐 제거한 다음 3~5분간 조리
  3. 프라이팬 : 별도 해동 없이 피자 비닐 제거 후 식용유를 반 스푼 두른 후 피자를 올림, 피자 가장자리에 물 두 스푼을 두르고 뚜껑을 덮어 제일 약불에 10~15분 조리

 

 

프라이팬이 제일 번거롭고

 

전자레인지와 오븐은 비슷, 에어프라이어가 해동하기 가장 간편해요!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해동 없이 에어프라이어 180도 8분을 돌린 모습이에요.

 

먹음직스럽게 익었어요!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맛은 바질과 토마토 맛이 많이 나서 상큼했어요!

 

치즈는 많은 편이 아니지만 저한테는 딱 적당한 수준이었어요.

 

부족하다 싶으면 해동 시 치즈를 따로 추가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1인 2피자 가능한 양이지만

 

칼로리 생각해서 한 두조각 씩 남기며 먹었어요.

 

그래도 거의 다먹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도우도 적당히 바삭하면서 부드럽고

 

밀가루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얇은 마르게리따 피자 좋아하신다면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냉동피자를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예요.

 

물론 고급진 맛은 아니에요.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가격대비 충분히 고퀄리티의 피자라는 생각이 들어요.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꾹꾹!!!

 

 

 

< 총평 > 가성비 좋은 냉동 이탈리아 피자 (made in Germany)

  •  (장점) 1판에 4,500원의 가성비. 조리가 쉽고 빠름.
  •  (단점) 한 팩이 6판이라 가볍게 사기 부담될 수 있어요.(그치만 금방 먹어요..)
  •  (재구매의사) 냉동실 상비템이 되었어요.

 

코스트코의 다른 추천 상품도 구경해보세요!

 

코스트코 간식 추천 고구미스틱 고구美스틱 고구마 과자

 

먹태깡 코스트코 술 안주 위스키 종류

 

 

테일러 푸룬 커클랜드 건자두 비교 코스트코 건과일 건포도

 

[코스트코 추천상품] 바삭하고 - 다이어트 간식 추천, 고구마 100% 건강 간식, 코스트코 신정 휴무일, 영업시간, 할인상품

 

 

코스트코 추천상품 레드와인 투핸즈 홉스앤드림스(Two Hands Hopes And Dream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