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어버이날 카네이션 꽃집 추천 리베이지 플라워 센터피스

by 눌랑 2024. 5. 4.
반응형

5월 5일은 어린이날, 5월 8일은 어버이날이죠. 가정의 달을 맞아 모두 바쁜 연휴를 보낼 것 같은데요. 올해는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항상 가는 꽃집 대신 새로 찾은 곳에서 주문했어요. 색감이 정말 예뻐서 홀린 듯이 주문했는데 상품별로 상세한 샘플사진과 설명이 더해져 선택하기 좋았어요.

 

- 이 포스트는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어버이날 카네이션 꽃다발어버이날 카네이션 꽃 화분어버이날 카네이션 꽃바구니

리베이지

  • (방문일자) 2024. 5.
  •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3로 6, 2층
  • (주차정보) 씨즈파크뷰 지하주차장
  • (영업시간) 월~금 10:00 ~ 19:00, 토 11:00 ~ 17:00
  • (휴무일)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방문횟수) 1회
  • (주문메뉴) 카네이션 달항아리 센터피스

 

어버이날 카네이션 꽃다발어버이날 카네이션 꽃다발

 

 

픽업 예약한 시간에 맞춰 방문한 리베이지 플라워!

 

일이 생겨 원래 예약한 시간에서 한시간 조정을 부탁드렸는데

 

당일임에도 흔쾌히 응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오픈 시간 근처였는데 이미 전 타임 예약이 마감되었더라고요.

 

꽃집 시즌이라 그런 것 같아요.

 

어버이날 카네이션 꽃 센터피스어버이날 카네이션 꽃 센터피스

 

 

리베이지 플라워 매장은 꽃과 화분 등이 진열돼 있었고

 

시즌이다보니 상품이 많이 준비되는 중이라

 

바쁨의 흔적이 느껴졌어요.

 

 

 

어버이날 카네이션 꽃 센터피스어버이날 카네이션 꽃 센터피스

 

 

입구에 제가 주문한 달항아리 센터피스가 놀여있었어요!

 

 

달항아리 센터피스는 꽃을 감상한 후

 

항아리를 꽃병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어서

 

예쁜데다 실용성도 있었어요.

 

꽃 냉장고
출처 : 리베이지 플라워 블로그

 

달항아리에 생화 카네이션과 계절꽃이 믹스된 상품이에요.

 

컬러는 코랄레드, 코랄핑크, 피치오렌지 중 선택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제가 헷갈려서 피치핑크 컬러로 부탁드렸더라고요 ㅋㅋㅋㅋ

 

찰떡같이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꽃 냉장고꽃 냉장고

 

 

 

예쁜 꽃이 가득 들어있는 꽃장고!

 

카네이션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카네이션카네이션
어버이날 카네이션 화분어버이날 카네이션 화분어버이날 카네이션 화분
어버이날 카네이션 화분어버이날 카네이션 화분

 

 

토분에 담긴 카네이션 화분들!

 

일반 바구니나 꽃다발, 센터피스보다 오랜 기간 감상할 수 있다고 해요.

 

한 달에서 두 달쯤이라 하니

 

가성비 좋은 꽃 선물이죠!

 

 

 

세종 꽃집 리베이지 플라워
세종 꽃집 리베이지 플라워세종 꽃집 리베이지 플라워
세종 꽃집 리베이지 플라워
세종 꽃집 리베이지 플라워세종 꽃집 리베이지 플라워
세종 꽃집 리베이지 플라워
세종 꽃집 리베이지 플라워세종 꽃집 리베이지 플라워

 

 

 

화분도 귀여운 종류로 구비가 많이 돼있었어요.

 

사장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부분!!

 

 

어버이날 가정의 달 상품 등록해주신 것도 다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더라고요.

 

세종 리베이지 플라워 어버이날 카네이션
세종 리베이지 플라워 어버이날 카네이션
세종 리베이지 플라워 어버이날 카네이션
세종 리베이지 플라워 어버이날 카네이션

 

 

정말 예쁘죠 ㅠㅠ

 

사장님 색감..센스..너무 본받고 싶어요.

 

 

지금 품절된 상품이 많은데

 

아직 남아있는 것도 있으니

 

어버이날 꽃 준비 못하신 분들은 서둘러 예약하셔요!

 

 

 

 

리베이지 달항아리 센터피스 (80,000원, 할인가 77,000원)

어버이날 카네이션 꽃바구니

 

 

넘나 환풍기뷰 ㅋㅋㅋ

 

그치만 꽃이 예쁘고 사랑스러워요!!

 

어버이날 카네이션 꽃바구니
어버이날 카네이션 꽃바구니
어버이날 카네이션 꽃바구니
어버이날 카네이션 꽃바구니

 

 

 

진심 색감 보스..

 

비닐 포장 풀고 싶지만 선물로 드려야하니 꾹 참으며 촬영했어요.

 

 

 

 

어버이날 꽃바구니

 

 

실내에 들어오니 좀더 탁해지는 색감 ㅠㅠ그래도 예뻐

 

 

어버이날 꽃바구니

 

 

 

이번엔 넘나 식당뷰 ㅋㅋㅋ

 

 

예쁜 꽃을 받아 부모님도 좋아하시고 주문한 저도 기뻤어요.

 

꽃이 아무리 예뻐도 조합을 이상하게 하면

 

영 별로인데 리베이지 플라워는 세종 꽃집 중에서도

 

색감과 센스가 뛰어난 곳 같아요.

 

 

사랑스럽고 페미닌한 느낌!!

 

다음 어버이날에도 찾고 싶은 곳이에요.

 

 

다양하고 예쁜 샘플이 많아서 더 좋았어요.

 

그냥 5만원 짜리, 10만원짜리 하는 식으로 주문하면

 

받는 당일까지 느낌을 알기 어려운데

 

계절꽃을 미리 알 수 있게 샘플링하시는 점에서

 

고객 니즈를 제대로 알고 계신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흔한 꽃바구니 리본이 아닌

 

세련된 감사카드도 그렇구요!

 

 

세종시 어버이날 꽃 선물 리베이지 플라워, 추천드려요~!!

 

 

< 총평 > 색감보스 센스보스 사장님이 운영하는 꽃집

  • (장점) 미리 샘플을 보고 어버이날 상품을 고를 수 있어요. 색감이 예쁘고 꽃을 많이 넣어주세요.
  • (단점) 2층이라 접근성이 떨어질 수 있어요.
  •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