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술집

봄베이브로이 새로오픈 세종 인도 커리 맛집

by 눌랑 2023. 12. 10.
반응형

새로오픈한 세종 인도커리 맛집 봄베이브로이에 다녀왔어요. 저는 평소 일본식 커리보다 인도 커리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일본식커리는 부드럽고 달큰하면서 다양한 토핑을 얹어먹는 재미가 있죠. 반면 인도커리는 재료 본연의 깊은 맛을 꾸덕하게 담아내 고소한 난을 곁들여 먹는 맛이 일품이에요.

 

- 이 포스트는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탄두리 치킨치킨샐러드
봄베이브로이 탄두리치킨, 치킨샐러드

세종 새롬동 봄베이브로이

  • (방문일자) 2023. 10.
  •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새롬중앙로 67, 204호
  • (주차정보) 오렌지빌딩 상가건물 지하주차장
  • (영업시간) 매일 11:10 ~ 21:30
  • (휴무일) 주중무휴
  • (방문횟수) 1회
  • (주문메뉴) 커플세트(사모사, 탄두리치킨, 램삭, 치킨코르마, 난2, 치킨샐러드, 강황밥 라씨2)

봄베이브로이 주차봄베이브로이 주차

 

 

세종 새로오픈 인도 커리 맛집은

 

새롬동 오렌지빌딩 2층에 있어요.

 

봄베이브로이에서 식사하면 주차권을 받을 수 있어요.

 

 

 

봄베이브로이 세종점봄베이브로이 세종점봄베이브로이 세종점

 

 

입구를 들어서는 순간

 

여기가 다이닝더인드라 새롬점 위치라는걸 깨달았어요.

 

운영하는 분이 바뀌었는지 메뉴와 브랜딩을 새로 했더라고요.

 

인테리어랑 식기류는 그대로여서

 

새로오픈 식당인데 낯익은 묘한 느낌 속에

 

주문을 했어요 ㅎㅎㅎ

 

 

봄베이브로이 세종점봄베이브로이 세종점봄베이브로이 세종점

 

 

물잔이 와인잔 모양이에요.

 

앞접시가 아주 넓직해서

 

커리 여러 맛을 한 접시에 즐기기 좋아요.

 

 

세종 새로오픈 맛집 봄베이브로이 메뉴

봄베이브로이 메뉴봄베이브로이 메뉴

 

 

봄베이브로이에는 세가지 샐러드 메뉴가 있어요.

 

치킨 샐러드, 버섯 샐러드, 파니르 치즈 샐러드예요.

 

가격은 동일하게 15,000원이에요.

 

 

와인은 화이트화인 3종,

 

레드와인 5종을 판매하고 있어요.

 

 

 

봄베이브로이 메뉴봄베이브로이 메뉴

 

 

봄베이브로이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중이에요.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시태그로 공유하면

 

난 또는 음료 1종을 무료 제공해준다고 해요.

 

 

평일 런치메뉴도 준비돼 있어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주문 가능해요.

 

18,800원의 델리세트는

 

커리 1종, 난 1종, 강황밥, 치킨 샐러드, 음료 1종 구성이에요.

 

 

22,800원의 브로이 세트는

 

탄두리 치킨 1조각, 커리 1종, 난 1종,

 

강황밥, 치킨 샐러드, 음료 1종 구성으로

 

델리세트에 탄두리 치킨 1조각이 추가돼요.

 

 

 

 

 

 

 

 

 

런치세트에서 고를 수 있는 커리 종류는 

 

네가지 종류로 제한돼있고

 

난 종류도 세가지로 제한돼 있어요.

 

 

 

봄베이브로이의 커리 종류예요.

 

커리와 클래식난 세트는 18,900원이라고 해요.

 

봄베이브로이 메뉴

 

 

정말 다양한 종류의 커리가 있어요.

 

크게 마커니, 마살라, 빈달루, 팔락, 새우, 양고기 커리로 나눠져요.

 

 

봄베이브로이 메뉴

 

 

 

저는 램삭과 치킨 코르마 커리를 택했어요.

 

 

봄베이브로이 메뉴

 

 

 

스페셜세트와 커플세트예요.

 

스페셜은 1종류씩 맛보는 구성,

 

커플은 2종류씩 맛보는 구성이에요.

 

저는 커플세트를 주문했어요.

 

 

 

봄베이브로이 메뉴봄베이브로이 메뉴

 

 

3~4인세트와 식사류도 있어요.

 

스테이크와 브리야니 등등!

 

 

봄베이브로이 메뉴봄베이브로이 메뉴

 

 

 

난과 밥종류가 있는데

 

한국밥 2천원 ㅋㅋㅋ급 친숙하네요.

 

 

 

 

봄베이브로이 메뉴

 

 

 

봄베이브로이에서는 와인 콜키지도 가능해요.

 

한 잔에 7천원이에요.

 

 

 

봄베이브로이 클래식 라씨 (4,900원), 망고 라씨 (5,900원)

봄베이브로이 라씨

 

 

먼저 나온 라씨들!

 

망고라씨는 라씨의 새콤함에 망고의 달달함이 더해진 맛이에요.

 

저는 클래식 라씨가 더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봄베이브로이 치킨샐러드 (15,000원)

봄베이브로이 치킨샐러드

 

 

 

생각보다 양이 굉장히 많았던

 

봄베이브로이의 치킨샐러드!

 

블랙올리브와 양상추, 방울토마토, 옥수수, 탄두리 치킨,  오이 등이

 

새콤달콤한 드레싱과 조화로워 건강한 맛이에요.

 

 

사모사 (2조각 5,000원)

사모사 인도 만두사모사 인도 만두
사모사 인도 만두사모사 인도 만두

 

 

사모사는 인도식 만두로

 

감자와 다진 고기, 향신료 등을 넣고

 

삼각형으로 빚어 기름에 튀긴 음식이에요.

 

 

맛은 부드럽고 고소하며 감칠맛이 돌아요,

 

식감은 크리스피한 겉면과 포슬포슬한 소가

 

색다른 맛을 느끼게 해주었어요.

 

만두보다는 감자샐러드가 들어간 튀긴 패스츄리..? 고로케 느낌이었어요.

 

이색적이고 맛있었어요!

 

 

봄베이브로이 탄두리치킨

탄두리 치킨

 

 

탄두리치킨 2조각이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나왔어요.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간이 딱 맞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커리에 곁들여먹어도 굿!!

 

 

 

봄베이브로이 치킨 코르마

치킨 코르마 인도커리치킨 코르마 인도커리

 

 

 

요거트와 아몬드로 맛을 낸 부드럽고 고소한

 

치킨커리예요.

 

담백하고 고소해서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

 

 

 

봄베이브로이 인도 커리 램삭

시금치 커리 램삭

 

 

램삭은 양고기를 넣은 시금치 커리예요.

 

베이스도 치킨 코르마보다 무거운 느낌에

 

치킨보다 진한 맛의 양고기가 들어가서

 

훨씬 개성강한 맛이에요.

 

 

 

 

 

 

 

 

 

치킨 코르마모다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요.

 

생각보다 간간했어요.

 

양고기가 부드러워 먹을 때 걸리지 않아 좋았어요.

 

 

 

봄베이브로이 버터 난 (3,000원), 갈릭 난 (3,500원), 강황밥 (4,000원)

버터컨 갈릭난강황밥

 

 

 

쫀득하고 고소한 난들과 강황밥!

 

저는 밥보다는 난과 곁들여먹는 편이 더 맛있더라고요.

 

두 커리를 믹스해서도 먹어봤는데

 

저는 치킨 코르마가 더 취향이었어요!

 

 

 

 

 

 

 

< 총평 > 다양한 커리와 세트메뉴가 있는 새롬동 커리 맛집

  • (장점) 퀄리티 높은 인도 음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요.
  • (단점) 딱히 없습니다.
  • (재방문의사) 있어요!

 

 

새롬동의 다른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지난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세종시 새롬동/맛집] 모토이시 세종점 - 소고기 오마카세 모임장소 추천, 야끼니꾸 뜻

 

[세종시/맛집] 서리서리멸치국수 새롬점 - 혼밥하기 좋은 곳 / 새롬동

 

[세종 새롬동/맛집] 운수대박춘천닭갈비 - 치즈닭갈비와 볶음밥

 

 

 

다른 카레 맛집들!

 

카레아시 보람동 커리 맛집 세종 ㅋㄹㅇㅅ

인도 커리 맛집 다이닝더인드라

 

 

 

 

<특명> 금맹탈출 경제금융용어 700선 부수기

(한국은행 2023 발행본 기준)

 

단기금융시장(money market)

단기금융시장은 만기 1년이내의 금융상품을 거래하는 시장이에요.

주식과 채권이 거래되는 자본시장이라는 용어에 대응하는 자금시장으로도 불리고 있어요.

우리나라의 단기금융시장은 콜시장, 기업어음(CP)시장, 양도성예금증서(CD)시장과 환매조건부채권매매(RP)시장, 전자단기사채시장, 그리고 통화안정증권시장 등이 있어요.

단기금융시장은 중앙은행의 통화정책 파급효과가 시작되는 시장이기에 매우 중요해요.

중앙은행에서 정하는 정책금리는 단기금융시장의 금리변화를 가져오고

여기서 장기금리와 금융기관 예대금리가 영향을 받아

궁극적인 생산과 물가 등의 실뭉경제까지 바뀌게 되어요.

 

 

작성자의 금맹탈출을 위해 모든 포스트에 덧붙여 작성하고 있습니다.

한국은행 경제금융용어 700선을 읽고 이해한 내용을 풀어서 기술했습니다.

잘못 작성한 부분에 대한 정정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