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술집

화락 바베큐치킨 세종 소담점 새로오픈 맛집

by 눌랑 2023. 10. 11.
반응형

바베큐치킨 브랜드도 다양해진 것 같아요. 저는 일반 치킨보다 바베큐치킨을 더 좋아하는데 단골이 되려고 한 집마다 폐업을 해서 유목민 상태입니다 ㅠㅠ 이번에 소담동 새로오픈 맛집으로 화락 바베큐치킨이 입점해서 방문해봤어요. 과연 제 취향에 맞는 맛일지 기대 한가득 입니다!

 

- 이 포스트는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화락 바베큐치킨 세종소담점

  • (방문일자) 2023. 9. 
  •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소담1로 16, 2층 211호
  • (주차정보) 지엘플렉스2 상가건물 지하주차장
  • (영업시간) 매일 10:00 ~ 03:00
  • (휴무일) 주중무휴
  • (방문횟수) 1회
  • (주문메뉴) 화락직화바베큐치킨 小 2가지맛(직화 버터, 직화 간장)

세종 새로오픈 맛집 화락바베큐치킨 소담점

 

화락바베큐치킨 세종소담점은

 

소담동주민센터 옆 건물인 지엘플렉스2 2층에 있어요.

 

배달주문이 많을 것 같은데

 

홀이 생각보다 넓어 놀랐어요!

 

 

세종 새로오픈 맛집 화락바베큐치킨 소담점세종 새로오픈 맛집 화락바베큐치킨 소담점

 

거의 통창이 있어서 뷰가 좋더라고요!

 

채광이 좋아서 외식 분위기 뿜뿜~

 

화락바베큐치킨 세종소담점 새로오픈화락바베큐치킨 세종소담점화락바베큐치킨 세종소담점
화락바베큐치킨 세종소담점화락바베큐치킨 세종소담점

 

홀이 굉장히 넓어요.

 

테이블 붙이면 단체도 거뜬할 듯!

 

 

 

화락바베큐치킨 세종소담점화락바베큐치킨 세종소담점화락바베큐치킨 세종소담점화락바베큐치킨 세종소담점

 

화락바베큐치킨 세종소담점은 물이 셀프에요!

 

냉장고에 시원한 상태로 보관된 잔을 꺼내

 

정수기와 제빙기에서

 

취향껏 얼름과 물을 담아 드시면 돼요.

 

화락바베큐치킨 메뉴

 

화락바베큐치킨 메뉴

 

화락 바베큐치킨에는 크게 5가지 맛이 있어요.

 

직화 소금구이,

 

직화 고추장바베큐, 직화간장바베큐,

 

직화 버터구이바베큐, 직화떙초바베큐!

 

 

저는 버터와 간장바베큐로 주문했어요.

 

사이드 메뉴로 닭껍칠 튀김과 감자튀김, 치즈볼 등이 있어요.

 

사리를 추가할 수 있는데 떡과 고구마, 대파,

 

그리고 치밥용?! 햇반 추가 가능해요.

 

화락바베큐치킨 메뉴판

 

초점이 어디로 간건지..ㅎㅎㅎ

 

안주 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치킨은 배달로 많이 하고

 

홀은 맥주&안주로 많이 채워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화락 바베큐치킨 小 두가지 맛

화락바베큐치킨

 

화락 바베큐치킨 小 사이즈예요.

 

성인 여자 둘이 먹었는데 양은 충분했어요!

 

(디저트 먹을 배 남길 정도^^)

 

기본으로 바베큐치킨에 떡사리가 포함돼있어요.

 

 

화락 바베큐치킨 간장바베큐

화락바베큐치킨 간장 바베큐 치킨

 

화락 간장바베큐치킨은

 

간이 꽤 있고 달달한 간장베이스예요.

 

고기는 부드러운데 닭 냄새가 조금 느껴졌어요!

 

 

화락 바베큐치킨 버터바베큐

화락바베큐치킨 버터 바베큐 치킨

 

 

화락 바베큐치킨의 버터구이 바베큐는

 

달큰짭짤고소한 맛이에요.

 

간장 바베큐와 결이 비슷하지만

 

좀 더 지방의 풍미가 감도는 맛이었어요.

 

 

둘 중 어느 쪽이 더 맛있냐 하면

 

저는 간장을 고를 거예요.

 

버터바베큐는 간장향이 없어서

 

고기 잡내가 좀 더 잘 느껴졌어요.

 

 

 

화락바베큐치킨 반찬 종류화락바베큐치킨 양배추샐러드
화락바베큐치킨 반찬

 

화락 바베큐치킨의 기본반찬은

 

쌈무와 양배추 샐러드예요.

 

말씀드리면 리필도 해주셨어요.

 

홀에 사람은 없지만 배달 떄문에

 

사장님께서 매우 바쁘셨어요.

 

 

 

 

화락 바베큐치킨 맛

 

위쪽이 버터 바베큐, 아래쪽이 간장바베큐예요.

 

개인적으론 기대했던 것보다 좀 아쉬운 맛이었어요.

 

불맛이 강하지는 않고 

 

달달함과 느끼함이 주된 맛에

 

닭 비린내가 조금씩 느껴져서

 

제 취향은 아니었던 걸로 ㅠㅠ

 

 

< 총평 > 달달한 바베큐치킨, 고기 냄새가 좀 아쉬운 편!

  • (장점) 바베큐치킨의 맛 종류가 다양해요. 홀이 넓어요. 뷰가 좋아요.
  • (단점) 고기 냄새가 나는 편이었어요. 테이블 위나 매장 청결도가 좀 아쉬웠어요.
  • (재방문의사) 없을 듯 합니다!

 

 

<특명> 금맹탈출 경제금융용어 700선 부수기

(한국은행 2023 발행본 기준)

 

기준순환일

기준순환일은 경기가 확장국면에서 수축국면으로 전환하거나 수축국면에서 확장국면으로 전환하는 일자를 말해요.

우리나라는 통계청에서 기준순환일을 월단위로 발표하고 있어요.

기준순환일은 경기변동이라는 개념을 현실 경제의 움직임과 구체적으로 연결하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요.

 

작성자의 금맹탈출을 위해 모든 포스트에 덧붙여 작성하고 있습니다.

한국은행 경제금융용어 700선을 읽고 이해한 내용을 풀어서 기술했습니다.

잘못 작성한 부분에 대한 정정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