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술집

이범석류 스시야 세종 베스트웨스턴 호텔 어진동 초밥 맛집

by 눌랑 2023. 6. 25.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세종 어진동의 이범석류 스시야입니다. 베스트웨스턴호텔 건물에 입점한 일식당이에요.

 

- 이 포스트는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

이범석류 스시야 포장 초밥

 

이범석류 스시야 / 세종 어진동 초밥 맛집

  •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도움1로 7, 베스트웨스턴 호텔 3층 306~310호
  • (주차정보) 베스트웨스턴 건물 지하 주차장
  • (영업시간) 월~토 11:30 ~ 22:00
  • (휴무일)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방문횟수) 1회

 

세종 베스트웨스턴 호텔 3층의 이범석류 스시야,

 

포장 초밥인데 하루 냉장실에 보관 후 먹었어요.

 

의도치 않은 숙성 초밥..ㅎㅎㅎ이 되었네요!

 

락교와 미소장국, 샐러드, 간장, 초밥 10피스, 단무지와 생각 초절임, 와사비 구성이에요.

 

 

 

 

 

상큼새큼했던 샐러드!

 

간이 좀 새게 느껴졌지만

 

해산물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장국은 너무 텁텁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곁들임 반찬을 정말 듬뿍 넣어주셨어요!

 

원래 생강 안좋아하는데

 

이범석류 스시야의 생각 초절임 너무 맛있고 상큼 개운해서

 

초밥이랑 같이 곁들여 먹기 딱 좋았어요.

 

 

 

와사비도 한가득!!

 

진짜 와사비 콩알만큼 조는 곳도 있는데 ㅠㅠ

 

인심이 후한 이범석류 스시야

 

 

 

바로 먹었으면 더더 맛있었겠지만

 

충분히 맛있었어요!

 

가리비 초밥 위에 크림 소스도 넘 맛있었고

 

밥 양도 너무 과하거나 너무 적지 않아 딱 좋았어요.

 

 

 

 

< 총평 > 분위기 있는 식사 또는 맛있는 초밥 포장!

  • (장점) 매장이 고급스러워요. 초밥 정식과 사시미,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어요.
  • (단점)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요.
  •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특명> 금맹탈출 경제금융용어 700선 부수기

(한국은행 2023 발행본 기준)

 

골디락스 경제(Goldilocks economy)

인플레이션과 경기침체에 따른 실업을 걱정할 필요 없는
최적의 경제상태를 가리켜요.

골디락스 경제의 명칭은
영국 전래동화 골디락스와 곰 세마리의 등장인물에서 유래했다고 해요.


너무 뜨겁지도 너무 차갑지도 않은 온도의 수프를 먹은
골디락스의 기쁨을 경제에 빗대며 생긴 용어라고 해요.

 

 

 

 

 

작성자의 금맹탈출을 위해 모든 포스트에 덧붙여 작성하고 있습니다.

한국은행 경제금융용어 700선을 읽고 이해한 내용을 풀어서 기술했습니다.

잘못 작성한 부분에 대한 정정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