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빵집+간식

세종 빵 맛집 팡쇼 신메뉴 쪽파베이글 후기

by 눌랑 2023. 5. 23.
반응형

오늘은 세종 한솔동 빵 맛집인 팡쇼의 신메뉴 쪽파베이글 후기를 들고 찾아 왔어요! 팡쇼는 워낙 자주 포스팅 해서 이제 들러도 포스팅을 안하게 되었는데, 이번 신메뉴가 너무 맛있어서 결국 또 다시 올리게 되었어요.ㅎㅎㅎ 팡쇼에서 유명한 빵은 마늘바게트와 호두식빵이에요. 꼭 드셔보세요~!

 

 

- 이 포스트는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팡쇼과자점 쪽파베이글 (4,800원) / 세종 한솔동 빵 맛집

  • (구매일자) 2023. 5. 22.

팡쇼과자점 신메뉴 쪽파베이글

 

세종 빵 맛집 팡쇼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신메뉴

팡쇼과자점 쪽파베이글!

 

오랜만에 갔더니 못 보던 메뉴들이 진열되어 있고

팡쇼과자점의 맛있는 망고치즈빙수도 개시했더라고요!

 

퍙쇼과자점 팥빙수는 게피향이 꽤 나고 달달한 편이에요.

저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망고치즈빙수가 훨씬 취향이었어요!

팡쇼는 망치빙!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영롱한 자태의 쪽파베이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입니다.

 

옆에 몽네띠네라는 신메뉴도 있었는데

모양이 독특해서 그 빵의 맛도 궁금하더라고요.

다음에 가서 겟 해야겠어요!

 

요즘 냉동실 비축 빵이 너무 늘어나서

최대한 빵 구매를 자제하고 있는데

역시 갓 나온 맛난 빵은 참기 힘들어요..

 

다 못 먹으면 또 냉동실 행이라 딱!!

쪽파베이글만 픽했어요!

 

 

세종 한솔동 빵 맛집 팡쇼과자점 신메뉴 쪽파베이글

 

토실토실 통통한 팡쇼과자점 쪽파베이글이에요

 

먹음직스러운 색감과 윤기가

 

장난아닙니다..

 

향도 진짜 꼬숩고 맛없을 수 없는 포스가 뿜어져나와요.

 

 

세종 빵 맛집 베이커리 팡쇼과자점세종 빵 맛집 베이커리 팡쇼과자점

 

 

쪽파와 크림치즈도 가득 들어 있어서

 

그 맛이 더욱 기대되었어요.

 

 

 

세종 빵 맛집 베이커리 팡쇼과자점 쪽파베이글세종 빵 맛집 베이커리 팡쇼과자점 쪽파베이글

 

칼로 잘라먹어야 했는데..

 

참지 못하고 한 입!!!

ㅋㅋㅋㅋㅋ


이렇게 드시면 다 묻습니다..아시죠?

꼭 잘라드세요..

 

어쨌든 진짜 대존맛 파티입니다.

 

처음에 놀란건 쪽파가 너무 신선한 맛이었고

그다음 크림치즈가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달해서..

세번째로 베이글이 진짜 맛있습니다..

 

퍽퍽하고 밀가루 꽉찬 맛 나는

그런 하급 베이글이 아니에요!!

 

 

진짜 짭짜름하니 고소한게

이게 원래 베이글이구나 싶더라고요 ㅠㅠ

 

팡쇼 플레인 베이글도 만들어주세요....

 

 

전에 브레드마마에서 구매한 쪽파베이글도 맛있었지만

개인적 취향으론 팡쇼 쪽파베이글의 압승입니다.

 

아무래도 브레드마마는 하루 지나 먹어서 좀 더 맛이 덜했겠지만

베이글 퀄리티와 크림치즈의 부드러움이

팡쇼가 훨씬 좋았다고 느꼈어요!

 

 

< 총평 > 비교불가 대존맛 쪽파베이글

  •  (장점) 맛있어요. 매우 맛있어요. 아주 맛있어요! 쪽파가 신선해요. 크림치즈가 부드럽고 많이 들어있어요. 베이글이 쫄깃하고 고소해요.
  •  (단점) 너무 맛있어서 멈출 수 없어요.(반만 먹으려 했는데 하나 다먹음 ㅎㅎㅎ;;)
  •  (재구매의사) 무조건 있죠....

[ 오늘의 노랑 ]

 

오늘의 노랑
소파 위에서 쳐다보는 노랑 (2023. 5. 22.)

 

노랑은 저의 소중한 반려묘입니다.

하루하루 기억하기 위해 모든 포스트에 함께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명> 금맹탈출 경제금융용어 700선 부수기

(한국은행 2023 발행본 기준, 21일차)

 

결제리스크

결제리스크란 결제가 예정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가능성
혹은 그로 인해 야기되는 손실발생 가능성이에요.

결제리스크는 발생할 가능성이 낮아도 실제로 일어나면 손실이 클 수 있어요.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한 지급서비스는
지급결제제도의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결제리스크도 증가시켰어요.
결제리스크의 종류는 신용리스크, 유동성리스크, 시스템리스크, 운영리스크, 법률리스크 등이 있어요.

 

 

 

작성자의 금맹탈출을 위해 모든 포스트에 덧붙여 작성하고 있습니다.

한국은행 경제금융용어 700선을 읽고 이해한 내용을 풀어서 기술했습니다.

잘못 작성한 부분에 대한 정정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