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술집

스페이스 세종 나성동 피자 맛집 메뉴 추천

by 눌랑 2023. 8. 29.
반응형

세종에는 피자 가게가 참 많아요. 프랜차이즈 피자집부터 사이드메뉴로 피자를 다루는 양식집, 그리고 피자 전문점까지 다양하죠. 그 중에서도 제가 자주 가는 곳은 화덕피자를 전문으로하는 피제리아 지알로인데 이번에 새로운 피자 맛집을 찾아 스페이스 세종을 향했어요. 오랜만에 피자예요!

 

- 이 포스트는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스페이스 세종 하프앤하프 피자

 

스페이스 세종 / 피자 맛집

  • (방문일자) 2023. 8.
  •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311, 1층 110~111호
  • (주차정보) 모닝시티 2, 건물 지하주차장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
  • (휴무일) 주중 무휴
  • (방문횟수) 1회
  • (주문메뉴) 바질마스카포네 피자, 아메리칸 타코피자, 감자튀김, 스프라이트

 

세종 모닝시티2,

 

1층에 입점한 스페이스 세종!

 

 

세종 나성동 모닝시티2 입점 상가, 식당

 

 

세종 모닝시티2에 입점한 상가들!

 

그와중에 친숙한 이름이!!

 

베트남쌀국수 퍼짱은 원래 한솔동에 있던 식당인데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고 사정상 폐엽했던 걸로 알고 있어요.

(귀국 하셔야한다고 적혀 있었던 듯 ㅠㅠ)

 

그런데 나성동에 다시 오픈하신 사실만 알고 있다가

 

마침 스페이스 세종과 같은 건물인 걸 알고 엄청 반갑더라고요~

 

다음에 꼭 반미를 먹으러 가야했어요!!

 

저 오묘한 반미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식당은

 

퍼짱 말고 아직 만나지 못했어요 ㅠㅠ

 

스페이스 세종 피자 메뉴

 

 

다시 본론인 스페이스 세종으로 돌아와서,

 

피자답게 메뉴가 다양합니다!

 

맛 보고 싶은 메뉴가 참 많은데

 

하프앤하프로 쪼개도

 

두가지를 골라야하니 고민의 연속입니다 ㅠㅠ

 

가장 고민스러웠던 것이

 

트러플 고르곤졸라, 바질마스카포네, 옥수수, 아메리칸 타코였어요.

 

 

 

 

 

 

 

스페이스 세종에는 피자 말고 파스타도 있지만

 

둘이 먹을 거라 크자 한판과 사이즈 하나로 결정했어요.

 

 

 

 

스페이스 세종은 방문포장 할인이 되어요.

 

세트메뉴도 구성되어 있는데

 

M사이즈 39,900원

L사이즈 59,900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스페이스 세종 내부에는 9개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토요일 11시 반이고

 

오픈시간이라 아직 사람이 없었어요.

 

주문하고 식사하는 과정에서 테이블이 점점 가득 차더라고요.

 

 

매장 오픈 전부터 배달을 하시는지

 

배달 주문 작업으로 분주했어요.

 

 

 

스페이스 세종 이북에는

 

우산보관함과 옷걸이가 놓여있어요.

 

창가를 따라 화분도 많이 놓여있었고요.

 

 

 

한쪽에는 손을 씻을 수 있게 세면대가 준비되어 있어요.

 

피자는 썰어먹기보다 손으로 집어 먹는게 편하긴 하죠.

 

저는 귀찮아도 접시에 받쳐 먹는 편이에요.

 

(손에 묻는 감각을 안좋아해서..ㅎㅎㅎㅎ)

 

 

 

 

매장 곳곳에 귀여운 소품이 많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가득한 스페이스 세종이에요.

 

사장님께서 피자에 진심인 편인 것 같아요 ㅋㅋㅋ

 

 

 

 

 

테이블 좌석에는 파마산 치즈가루, 핫소스, 스리라차와

 

냅킨, 주문서, 피자모양 볼펜이 비치되어 있어요.

 

 

 

 

완전 귀여운 피자모양 볼펜ㅋㅋㅋ

 

(그런데 이 볼펜 생산이 끝나면 어떻게 교체할 수 있을까요?

 

굿즈를 자체제작 하시려나요? ㅎㅎ;;;샘솟는 쓸데없는 궁금증)

 

스페이스 세종 메뉴 주문서

 

 

스페이스 세종 매장 주문은 주문서에

 

원하는 피자 사이즈를 체크하고 요청사항을 적게 돼 있어요.

 

저는 하프앤하프 L에

 

바질마스카포네와 아메리칸 타코,

 

감자튀김, 스프라이트를 주문했어요.

 

주문서에 음료의 종류와 가격은 따로 안적혀있어서

 

아쉬웠어요. 물론 주문서 말고 메뉴판에는 잘 적혀있어요!

 

 

 

 

나이프에도 피자가 펀칭된

 

피자에 진심인 스페이스 세종!

 

 

 

 

자리마다 와이파이와 화장실 비민번호가 안내돼 있어서

 

매번 직원에게 문의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굿!!

 

스페이스 세종 스프라이트 (2,500원)

 

먼저 주문한 음료가 서빙되었어요.

 

따로 요청하지 않았는데 인원 수에 맞춰서

 

빨대를 2개 꼽아주셨어요!

 

센스!!

 

(그치만 저는 안 마셨어용 ㅎㅎㅎ)

 

 

나성동 피자 맛집 스페이스 세종 하프앤하프 L (21,900원)

 

 

주문 후 11분만에 나온 스페이스 피자의 하프앤하프 피자예요.

 

왼쪽이 바질마스카포네, 오른쪽이 아메리칸 타코예요.

 

 

 

 

토핑에 극명한 차이가 보이는 바질 마스카포네와

 

아메리칸 타코!

 

스페이스 세종의 아메리칸 타코는 매운맛 표시가 되어 있어요.

 

덜 맵게 가능한지 여쭤봤을데

 

처음엔 가능하다고 하셨지만 (직원 분께서 아직 숙지가 덜 되신 듯 했어요)

 

잠시 후 피자에 들어가는 닭고기에 이미 불맛소스가 묻어있어

 

매운맛 조절이 어렵다고 하시더라고요.

 

 

 

 

스페이스 세종의 바질마스카포네 피자와

 

아메리칸 타코 피자의 부피감 차이!

 

아메리칸 타코가 훨씬 도톰해요.

 

 

 

 

아무래도 나쵸칩과 팝콘치킨 등

 

다양한 토핑이 올라가는 아메리칸 타코가

 

더 푸짐한 느낌이 들어요.

 

 

 

스페이스 세종의 바질 마스카포네 피자는

 

딱 기본 피자의 느낌!!

 

저는 토핑이 너무 많은 것보다

 

이렇게 심플한 피자가 더 끌리더라고요.

 

불론 둘 다 좋아합니다. ㅎ ㅎ ㅎㅎ

 

 

 

 

 

 

이런 개인 취향 플러스

 

맵찔이 속성이 반영돼서

 

저는 바질마스카포네 피자가 더 맛있었어요!

 

파스카포네 치즈도 부드럽고 은은한 바질향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리고 도우가 바삭바삭하고 고소해서

 

피자가 식어도 맛있었어요!

 

아메리칸 타코는 팝콘치킨이 생각보다 매워서

 

불닭 잘 못드신다면 다시 생각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피자가 전체적으로 매운 게 아니라

 

소스가 묻은 팝콘치킨이 먀워요!

 

 

스페이스 세종 사이드 메뉴 감자튀김 (3,500원)

 

 

통통한 감자튀김이에요.

 

스페이스 세종의 감자튀김은 직접 만드시는 것 같진 않고

 

냉동제품 퀴김같은데 촉촉하고 포슬하니 맛있더라고요.

 

피자에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ㅋㅋㅋ 칼로리 폭~탄

 

 

[세종/맛집] 피제리아 지알로 - 화덕피자와 뽀모도로

 

 

세종의 화덕피자 맛집 피제리아 지알로는

 

이전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 총평 > 퀄리티 높은 피자 맛집

  • (장점) 피자 도우가 파삭하고 맛있어요. 피자종류가 다양해요. 반반메뉴 주문이 가능해요.
  • (단점) 주문서에 음료류는 따로 적어줘야 해요. 하프앤하프 피자는 M사이즈 주문이 불가해요.
  •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특명> 금맹탈출 경제금융용어 700선 부수기

(한국은행 2023 발행본 기준)

 

금리자유화

금리제한은 금융 안정을 위해 도입한 금융 규제로 이를 철폐해 시장의 자금수급에 따라

금리가 자유롭게 결정되도록 하는 것이 금리 자유화예요.

우리나라는 1995년부터 금리자유화를 실시하고 2004년부터 모든 예금의 금리상한 규제가 폐지되었어요.

금리자유화는 시장원리에 따른 경제운용과 통화정책 유혀성을 위한 기반이 되었어요.

 

 

작성자의 금맹탈출을 위해 모든 포스트에 덧붙여 작성하고 있습니다.

한국은행 경제금융용어 700선을 읽고 이해한 내용을 풀어서 기술했습니다.

잘못 작성한 부분에 대한 정정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