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술집

다이어트 도시락 비건 키토제닉 식단 배달 음식 추천 FUEL 퓨얼

by 눌랑 2023. 6. 4.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조금 생소할 수 있는 배달 음식 브랜드 FUEL 퓨얼입니다! 퓨얼은 튀르키예와 캐나다에서 온 두 창업자가 전세계 다양한 요리를 비건과 키토제닉 식단으로 만들어 판매하고 있어요. 매주 새로운 메뉴가 업데이트되어 물리지 않는 키토제닉 다이어트와 비건식을 할 수 있어요.

 

- 이 포스트는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퓨얼 FUEL / 비건 음식 키토제닉 식단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퓨얼 키도제닉 비건 음식 도시락 추천
키토 다이어트 비건 음식 도시락 퓨얼 주문 페이지

 

퓨얼 메인 홈페이지에서 Our menu로 들어가면

위와 같이 주문금액별 할인가와 카테고리가 표시되어요.

 

All운 이번 주에 주문 가능한 모든 메뉴를 볼 수 있고

Meal은 일반식, Keto Friendly는 키토제닉 다이어트식, Plant based는 비건식이에요.

같은 음식도 일반식, 키토제닉, 비건에 맞춰

각각 다른 식재료를 사용해요.

 

관심있는 음식메뉴를 클릭하면

해당 음식에 포함되는 식재료와 칼로리가 표시돼요.

 

예를 들면 이런 식이에요.

 

키토식단 영양성분키토식단 영양성분비건 식단 영양성분
키토식단 영양성분키토식단 영양성분비건 식단 영양성분

 

 

같은 엘로테 맥앤치즈 메뉴지만

일반식은 총 621kcal, 키토식은 508kcal, 비건식은 425kcal이에요.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함량도 모두 달라요.

 

들어가는 재료 차이로 인해 가격도 달라요.

 

(참고로 엘로테는 멕시칸 스트릿 푸드로

마약옥수수 원조격 음식이래요!)

 

 

 

사회생활 하다보면

키토제닉과 비건이라는 식단을 유지하기가 참 어려운데

이렇게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한 음식점이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전국 배달이 되어 점심이든 저녁이든

쟁여두고 간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아요.

 

 

키토제닉 메뉴 퓨얼 도시락키토제닉 메뉴 퓨얼 도시락

 

제가 주문했던 메뉴예요!

 

아프리칸 땅콩 스튜와 크리미 치킨팟파이 스튜,

키토 프렌들리 카프레제 치킨 바질페스토 파스타,

브로콜리 체다 수프, 키토 프렌들리 베이크드 콜리플라워 맥앤치즈!

 

키토제닉 식단 추천 퓨얼 도시락

 

퓨얼의 유일한 단점은 바로 배송비...!!!!!!!!

전국 어디서나 단돈 6,500원이라고 소개 하는데

 

약간 킹받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혼자 시키기엔 부담되는 배송료라

친구와 함께 주문했어요.

 

40,000원 넘게 주문해서 5% 할인받았어요.

 

모여서 함께 주문하거나 대량으로 많이 구매해야 무조건 이득!

 

하지만 매주 메뉴가 바뀌는 시스템이니

혼자 한 번에 많이 사기보다는

여럿이 모여 주문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키토제닉 식단 추천 퓨얼 도시락

  • (구매일자/수령일자) 2023. 2. 20. / 2023. 2. 27.
  • (브랜드) FUEL 퓨얼

 

퓨얼에서 메뉴를 주문하면

오더를 모아 다음주 월요일에 일괄 배송 되어요!

 

오늘 시키면 내일 배송되는게 아니라는 점을

유의하고 주문해주세요~

 

 

키토식단 FUEL 퓨얼 브로콜리 체다 수프 (4,250원)

퓨얼 브로콜리 체다 수프

 

퓨얼의 브로콜리 체다 수프예요.

한 번의 제공량에 243kcal!

 

이 수프는 일반식이에요.

 

전자레인지에 3~4분 해동하라고 되어있는데

수프는 냉장이나 자연 해동 후에 가열해야

제대로 먹을 수 있어요.

 

 

퓨얼 브로콜리 체다 수프퓨얼 브로콜리 체다 수프

 

냉동 상태의 브로콜리 체다 수프!

 

키토식단 추천 퓨얼 도시락퓨얼 브로콜리 체다 수프

 

저는 먹기 전에 냉동실에서 꺼내 해동 시간이 부족해서

그냥 냄비에 넣고 끓였어요.

 

짜고 꼬릿하고 약간 역한 브로콜리향이..!!!

 

제가 생각하던 크리미한 수프는 아니었어요.

우유를 추가해서 끓이면 훨씬 맛있을 것 같아요!

 

이 메뉴는 다음에 안 시키는 걸로..

 

패스~!

 

 

키토식단 FUEL 퓨얼 키토 프렌들리 카프레제 치킨 바질 파스타 (9,010원)

키토식단 추천 퓨얼

 

이번에는 진짜 키토식단!

 

460kcal의 치킨 카프레제 바질페스토 파스타입니다.

 

키토제닉 음시기라 면은 두부면이에요!

 

 

키토식단 도시락 퓨얼 키토프렌들리 카프레제 바질페스토 파스타키토식단 도시락 퓨얼 키토프렌들리 카프레제 바질페스토 파스타

 

꽁꽁 얼어있는 키토제닉 파스타.

 

키토식단 도시락 퓨얼 키토프렌들리 카프레제 바질페스토 파스타

 

 

그릇에 옮겨 담아 전자렌지에 해동해 줍니다!

 

 

키토식단 도시락 퓨얼 키토프렌들리 카프레제 바질페스토 파스타

 

약간 덜 되었는데

일단 먹어봤어요.

 

 

존맛 ㅠㅠ

진짜 건강하고 맛있는 맛이었어요.

이거 고정 메뉴 해주심 안되나요 퓨얼...

 

바질향도 향긋하고

치즈와 토마토, 바질페스토와 두부면 조합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키토식단 도시락 퓨얼 키토프렌들리 카프레제 바질페스토 파스타

 

그리고 생각보다

닭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이거먹고 배부를까 싶었는데

 

엄청..

배부르더라고요.

 

대만족!!

 

 

키토식단 FUEL 퓨얼 아프리카 땅콩 스튜 (9,010원)

퓨얼 아프리카 땅콩 스튜 영양성분

 

이름 보자마자 제 마음을 설레게 한 메뉴!

 

퓨얼에는 월요일에 들어가야 인기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데,

 

이 메뉴 월요일 오후에 이미 품절 임박이 떴지 뭐예요 ㅠㅠ

제가 메뉴 고르느라 고심하는데 1개 남았다고 떠서 ㅋㅋㅋㅋ

 

진짜 허겁지겁 구매했어요.

 

이 아프리카 땅콩스튜도 일반식이에요.

 

 

퓨얼 아프리카 땅콩 스튜 해동 전

 

주문할 때 너무 급해서 자세히 안 봤는데

 

밥까지 들어있었네요!

 

뭔가 벌써 맛있을 것 같아요.

 

퓨얼 아프리카 땅콩 스튜

 

 

그리고 진짜 존맛이었습니다..

 

약간..뭐라하지

부드러운 감자탕 같기도 하고..(..???)

 

의외로 한식적인 느낌이 나면서

또 어디서 먹어본 듯하지만 안먹어본 새로운 메뉴..

 

아무튼 대만족이었어요 ㅠㅠ

 

품절임박 할만했다!

 

키토식단 FUEL 퓨얼 키토 베이크드 콜리플라워 맥앤치즈 (5,525원)

퓨얼 키토제닉 식단 맥앤치즈

 

키토식이라 탄수화물 함량이 굉장히 낮은 맥앤치즈예요.

 

어떤 맛일지 기대됩니다!

 

 

퓨얼 키토제닉 식단 맥앤치즈퓨얼 키토제닉 식단 맥앤치즈

 

왼쪽은 냉장 해동 상태, 오른쪽은 전자레인지 조리 후예요.

 

맛의 결이 브로콜리 체다 수프와 비슷했는데

이 꼬릿한 짭짤함이 체다치즈 때문인 것 같아요.

 

거기에 토핑된 베이컨과 콜리플라워랑 브로콜리를 호환하면

맛이 비슷한 것도 어찌보면 당연하네요!

 

다음에는 패스 하는 것으로..

 

ㅎㅎㅎ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너무 짜고 꼬릿해서

이 돈 주고 여러 번 먹고 싶은 맛은 아니었어요.

 

어디까지나 개취입니다!

 

 

 

퓨얼 크리미 치킨 팟파이 스튜

 

 

요 크리미 치킨 팟파이스튜는

제가 먹은 메뉴가 아니라 맛 평가는 할 수 없고

영양성분 함량만 기록하고 갑니다..ㅎㅎㅎ

 

친구의 말에 따르면 맛은 있으나 양이 부족하다더라고요.

 

 

< 총평 > 키토식단과 비건 음식을 도시락으로 즐길 수 있으나 호불호가 갈릴 맛

  •  (장점) 매일 바뀌는 이국적이고 다양한 메뉴를 일반식, 키토식, 비건식으로 골라 먹을 수 있어요.
  •  (단점) 모든 메뉴가 세가지 식단으로 나뉘어 조리되진 않아요. 배송비가 비싸요. 배달은 주문한 다음주 월요일에 몰아서 돼요. 맛이 이국적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요.
  •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 오늘의 노랑 ]

 

오늘의 노랑
창 밖을 보는 노랑 (2023. 2. 21.)

 

노랑은 저의 소중한 반려묘입니다.

하루하루 기억하기 위해 모든 포스트에 함께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명> 금맹탈출 경제금융용어 700선 부수기

(한국은행 2023 발행본 기준, 32일차)

 

경영지도비율

금융위원회에서 금융기관의 건전한 경영과 신용질서 유지, 예금자 보호를 위해
은행을 평가 및 감독하는 지표예요.

경영지도비율을 충족하지 못하는 금융기관은 경영개선 권고나 경영개선 요구명령을 받을 수 있어요.

 

 

 

작성자의 금맹탈출을 위해 모든 포스트에 덧붙여 작성하고 있습니다.

한국은행 경제금융용어 700선을 읽고 이해한 내용을 풀어서 기술했습니다.

잘못 작성한 부분에 대한 정정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