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서울 원데이 클래스 물레 도자기 체험 모아스튜디오

by 눌랑 2024. 6. 2.
반응형

물레로 도자기를 빚어보셨나요? 물레가 회전하며 나는 조용한 소리와 촉촉하고 시원한 촉감이 기분 좋아요. 이번에 물레를 체험한 곳은 서울 원데이 클래스를 주로 하는 모아스튜디오예요. 미아동에 위치하고 있어 거리가 좀 되었지만 클래스 내내 즐거운 시간이어서 만족했어요.

 

- 이 포스트는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서울 모아스튜디오 원데이 클래스 추천서울 모아스튜디오 원데이 클래스 추천서울 모아스튜디오 원데이 클래스 추천
직접 제작한 도자기들

 

모아스튜디오

  • (방문일자) 2024. 3.
  • (주소)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20가길 64, 1층
  • (주차정보) 풍양빌딩 민영 주차장(유료)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클래스 시간과 상이
  • (휴무일) 주중무휴
  • (방문횟수) 1회

서울 모아스튜디오 강북구 가볼만한곳

 

 

미아역과 미아사거리역 중간 쯤 위치한 모아스튜디오예요.

 

1층에 있어 바로 눈에 띄어요.

 

 

서울 모아스튜디오 강북구 가볼만한곳서울 모아스튜디오 강북구 가볼만한곳

 

 

모아스튜디오는 따뜻한 분위기로 아늑하게 꾸며져 있어요.

 

서울 모아스튜디오 미아동

 

 

물레로 만든 도자기들이

 

구워잘 순서를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서울 모아스튜디오

 

 

모아스튜디오의 원데이 클래스는

 

총 90분간 진행되고 최대 인원은 4명.

 

작품수에 제한이 없다는 장점이 있어요.

 

저는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1인당 물레 체험비는 6만원이에요.

 

 

서울 모아스튜디오서울 모아스튜디오 원데이클래스

 

 

수업이 진행되는 장소예요.

 

자리마다 물레가 놓여있어요.

 

 

서울 원데이클래스 추천 도자기 물레

 

 

도자기에 사용되는 흙덩이!!

 

나무기둥 같이 생겼지만

 

 

서울 원데이클래스 추천 도자기 물레 체험

 

 

 

이렇게 그릇이 되었어요.

 

 

서울 원데이클래스 추천 도자기 물레
서울 원데이클래스 추천 도자기 물레
서울 원데이클래스 추천 도자기 물레

 

 

꽤 큼직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

 

구워지고 나니 엄청 쪼그라 들더라고요!

 

선생님께서도 계속 작아질거니 크게 만들라고 말씀해주셨지만..

 

감이 없으니ㅎㅎㅎㅎ

 

 

 

클래스 진행과정을 동영상 촬영해서 전송해주셔서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로도, 친구끼리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물레 체험 원데이 클래스

 

 

배송까지 한 달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약 두 달만에 받아본 도자기들!

 

유약은 흰색과 검은색 중 고를 수 있고

 

작업해서 보내주세요!

 

 

도자기 배송비는 별도 청구돼요.

 

 

 

물레 체험 원데이 클래스
물레 체험 원데이 클래스물레 체험 원데이 클래스
물레 체험 원데이 클래스물레 체험 원데이 클래스

 

 

 

 

생각보다 넘 예뻐서 대만족!!

 

다만..

 

사이즈는 아주 많이 줄어든다는 것!!

 

물레 체험 원데이 클래스물레 체험 원데이 클래스

 

 

유약처리 전, 후 모습이에요.

 

작은 앞접시를 만들고 싶었는데

 

간장 종지가 되어버림..ㅎㅋㅋㅋㅋ

 

물레 체험 원데이 클래스물레 체험 원데이 클래스

 

 

유약 처리 전, 후!

 

 

물레 체험 원데이 클래스

 

 

 

도자기 뒷 면에는 내가 새긴 이름이 들어가 있어요.

 

 

90분간 즐겁고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물레는 한 번 더 다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총평 > 물레체험에 도자기까지 겟!

  • (장점) 체험 시간이 넉넉하고 작품 수 제한이 없어요.
  • (단점) 전용 주차장이 없어요.
  • (재방문의사) 같은 스튜디오에 갈지는 모르겠지만 물레는 다시 체험하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