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브런치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몽플 세종 나성동 신상카페

by 눌랑 2024. 4. 3.
반응형

세종 나성동의 새로오픈 신상카페 몽플에 다녀왔어요. 몽플에서는 수플레 팬케이크 4종류와 브런치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위치가 나성동 먹자골목 근처라 사람이 항상 많은 것 같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날은 금요일이었는데 불금이라 그런지 계속 대기가 있었어요.

 

- 이 포스트는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세종 나성동 신상카페 몽플 창가 자리딸기 수플레 팬케이크세종 나성동 신상카페 몽플 수플레 팬케이크
몽플 수플레 팬케이크

 

몽플 본점

  • (방문일자) 2024. 3.
  •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북로 30, 1층
  • (주차정보) 어반아트리움 상가 주차장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휴무일) 주중무휴
  • (방문횟수) 1회
  • (주문메뉴) 딸기 수플레, 애플레몬티, 아메리카노

세종 나성동 신상카페 몽플세종 나성동 신상카페 몽플

 

 

나무로 된 출입문과 창문이 인상적인 몽플이에요.

 

따뜻하고 아늑해보이는 인테리어예요.

 

 

 

세종 나성동 신상카페 몽플세종 나성동 신상카페 몽플 분위기
창가자리창가자리

 

 

몽플 본점 카페 내부도 우드를 활용한 가구와 인테리어가

 

아늑한 느낌을 뿜뿜 내뿜어요.

 

 

금요일 저녁 8시쯤인데 

 

운좋게 창가자리가 나서 앉았어요.

 

그 뒤로 계속 웨이팅이 생기더라고요.

 

 

창가자리가 운치있고 좋은데

 

단점은 바깥에서 담배연기가 들어올 수 있다는 점..!!!!

 

ㅠㅠ

 

 

키오스크 메뉴

 

 

나성동 신상카페 몽플의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요.

 

수플레 팬케이크는 15분에서 20분정도 시간이 소요되니

 

주문 시 참고해주세요!

 

 

세종 나성동 몽플 메뉴

 

 

주문 후 메뉴가 나오기까지 16분 정도 걸렸어요.

 

쟁반도 나무나무하고 접시도 나무나무한게 너무 좋더라고요.

 

비주얼 합격!!

 

 

세종 나성동 신상카페 몽플 딸기 수플레 (18,000원)

세종 나성동 신상카페 몽플 딸기 수플레 팬케이크

 

 

 

몽글몽글 너무나 사랑스러운 딸기 수플레예요.

 

생크림이 가득 발라져 있고 딸기가 얹어져있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남기면 딸기 100g을 추가로 주더라고요.

 

 

딸기가 시지 않고 향긋하고 달달해서 좋았어요!

 

 

세종 나성동 신상카페 몽플 딸기 수플레 팬케이크
세종 나성동 신상카페 몽플 딸기 수플레 팬케이크세종 나성동 신상카페 몽플 딸기 수플레 팬케이크

 

 

 

썰기 너무나 아까웠지만 따듯할 때 먹기 위해 컷팅!!

 

갓 구워져서 따뜻하고 보드라운데

 

바닥 부분은 살짝 바삭하고 녹아내린 크림과 조화가 정말 좋았어요.

 

수플레 팬케이크 잘못 만들면 계란 비린내가 나는데

 

몽플의 수플레 팬케이크는 잡내 없이 맛있었어요!

 

 

재주문각!!

 

 

 

 

세종 나성동 신상카페 몽플 아메리카노 (4,500원)

몽플 아메리카노

 

 

깔끔한 맛의 아메리카노예요.

 

산미가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세종 나성동 신상카페 몽플 애플레몬티 (5,000원)

몽플 애플레몬티

 

 

 

레몬칩이 얹어진 애플레몬티예요.

 

적당히 달달하고 새큼해서 수플레 케이크와의 조합도 좋았어요.

 

 

 

 

세종 카페 추천 나성동 몽플

 

 

냅킨에도 귀여운 수플레 팬케이크가 그려져 있더라고요.

 

동글동글 귀여운 이미지가 카페와 잘 어울렸어요.

 

 

 

 

 

 

 

 

몽플은 나성동에 두군데가 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어반아트리움 쪽 몽플 본점이고

 

대로 건너편 세진이너스필에 몽플 나성점이 있어요.

 

아무래도 사람은 본점에 더 많은 것 같으니

 

웨이팅 걱정되시는 분들은 나성점으로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총평 > 아늑한 분위기의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 (장점) 수플레 팬케이크가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 (단점)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