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마그네슘 영양제 효능 부족현상 컨트리 라이프 킬레이티드

by 눌랑 2023. 8. 9.
반응형

마그네슘은 우리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죠. 마그네슘이 부족할 때 나타나는 현상은 저칼슘혈증과 저혈압, 수족냉증 그리고 가장 잘 알려진 근육 경련이 있어요. 반대로 마그네슘을 과다복용하면 설사와 신장기능 이상이 생기고 두통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해요. 마그네슘의 효능은 다음과 같아요.

 

항 스트레스 및 진정, 에너지 생성과정의 필수요소,

 

근육의 수축/이완,  칼슘과 더불어 뼈를 구성 및 유지 등

 

마그네슘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적인 무기질이에요.

 

 

마그네슘 흡수를 높여주는 것은 비타민 D이고

 

골다공증 등 뼈를 위해 섭취할 경우 칼슘과 함께 드시는 편이에요.

 

대체로 식사를 통해 섭취하는 정도의 양이면 충분하다고 보지만

 

마그네슘이 부족하여 발생하는 증상이 나타난다면

 

따로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다만 마그네슘은 과다 섭취하면

 

신장기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해요.

 

 

저는 불면증 해소, 항스트레스와 근육이완을 위해

 

마그네슘 영양제를 구매했어요.

 

 

 

- 이 포스트는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컨트리라이프 킬레이티드 마그네슘 250mg (180정, 16,000원) 

  • (구매처) 쿠팡 로켓직구

마그네슘 효능마그네슘 부족현상마그네슘 과다복용 영양제

 

컨트리라이프 킬레이티드 마그네슘!

 

원래는 블루보넷 킬레이티드 마그네슘을 먹었지만

 

요즘은 쿠팡 사용이 편해서 쿠팡에서 구매가능한

 

컨트리라이프 킬레이티드 마그네슘을 선택했어요.

 

 

 

 

 

킬레이티드(chelated)는 마그네슘1애 아미노산 2가 결합한 형태로

 

흡수율이 높다고 해요.

 

또한 마그네슘 과다 복용으로 나타나는

 

위장장애나 설사를 덜 일으킨다고 해요.

 

 

 

 

마그네슘 영양제 추천마그네슘 영양제 추천

 

 

컨트리라이프 킬레이티드 마그네슘의

 

밀봉 씰을 떼어내면 완충용 솜이 들어있어요.

 

 

컨트리라이프 마그네슘은

 

180정이라 1명이 6개월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한 달에 2,700원, 하루 1정 90원 꼴이에요.

 

 

마그네슘 추천

 

 

블루보넷 킬레이티드 마그네슘보다 훨씬 작은 크기의

 

컨트리라이프 킬레이티드 마그네슘이에요.

 

작아서 먹기 편했어요!

 

블루보넷 마그네슘은 처음 먹었을 때

 

목구멍에 상처나는 줄 ㅎㅎㅎ알았을 정도로

 

크고 딱딱했거든요.

 

 

먹기 부담되지 않는 크기의 정제를

 

1알만 먹으면 돼서 만족스러워요!

 

 

< 총평 > 먹기 적당한 크기의 가성비 마그네슘

  •  (장점) 삼키기 편해요. 가성비 좋아요. 쿠팡 구매가 가능해요.
  •  (단점) 딱히 없습니다.
  •  (재구매의사) 있어요!

 

 

<특명> 금맹탈출 경제금융용어 700선 부수기

(한국은행 2023 발행본 기준)

 

국제산업연관표(International Input-Output Tables)

국제산업연관표는 국가간 산업연관표를 연결해 하나의 산업연관표로 작성한 것이에요.

한 국가의 산업 생산기술구조와 배분구조를 타국의 산업과 연관지어 표시하므로

생산기술의 국가간 비교와 상호의존관계를 분석할 수 있어요.

한국은행에서는 일본의 아시아경제연구소와 함께

한국과 일본, 중국, 미국 등 아시아 태평양권 10개국의 산업연관표를 연결한

아시아 국제산업연관표를 작성하고 있어요.

 

 

 

작성자의 금맹탈출을 위해 모든 포스트에 덧붙여 작성하고 있습니다.

한국은행 경제금융용어 700선을 읽고 이해한 내용을 풀어서 기술했습니다.

잘못 작성한 부분에 대한 정정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